-
반응형
인플레이션이 햄버거 가격을 변화시킨 방법
4월 물가상승률이 전년 동기 대비 8.3%를 기록 하면서 미국 소비자들의 일상용품 가격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습니다. 특히 식품 가격은 햄버거 재료 쇼핑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거쳤습니다.
육류는 식품 품목 중 가장 높은 가격 인상을 경험했습니다 .
간 쇠고기는 이제 2021년 4월보다 거의 15%, 베이컨은 1년 전보다 17.7% 더 비쌉니다.
반면에 토마토 가격은 1년 동안 0.4% 상승하는 데 그쳤는데, 이는 일부 품목이 다른 품목보다 인플레이션을 덜 겪었음을 보여줍니다.
6.2%의 가격 인상으로 신선한 야채는 전체적으로 모든 식품 범주 중 가장 낮은 인플레이션율을 보였습니다.
식품과 함께 소비자 물가 지수에서 가장 변동성이 큰 항목인 에너지는 전반적인 가격 상승을 더욱 주도했습니다.
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이어지는 제재에 따른 공급 부족으로 에너지 비용은 2021년 4월 이후 30.3% 증가했습니다.
에너지 가격이 1년 전에 이미 팬데믹 이전 수준에 다시 도달했기 때문에 이 증가는 기저 효과와 무관합니다.
인플레이션은 이미 2021년에 글로벌 공급망에 계속 영향을 미치는 Covid-19 잠금의 여파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.
이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더욱 가속화되었으며, 제재로 에너지 공급이 중단되고 세계 시장에서 우크라이나 제품이 누락되었습니다.
결과적으로 인플레이션은 점점 더 광범위한 제품에 도달하고 있습니다.
예를 들어, 중고차와 트럭의 가격은 이미 2021년에 치솟았지만 이제 새 차량도 1년 전보다 13% 더 비싸졌습니다.
휘발유와 자동차의 높은 가격을 감안할 때 인플레이션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또 다른 지속 가능한 행동을 간접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.
이 카테고리는 지난 1년 동안 2.7% 더 비싸졌으며, 이는 대부분의 다른 지출 카테고리보다 약간만 증가했습니다.
반응형'경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가장 많은 일자리를 앗아간 미국 경기 침체 (0) 2022.05.25 공급 감소로 주택 가격은 계속 상승 (0) 2022.05.25 세계 시가총액 순위 Top10 기업순위 (0) 2022.05.24 글로벌 인플레이션 전망 (0) 2022.05.24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인플레이션 우려 (0) 2022.05.24